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4:22
연예

'플레이어2' 단짝 시그널하우스, 오늘(7일) 최종 선택…최종 단짝 누굴까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3.07 17:1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단짝 시그널하우스'의 마지막회가 오늘(7일) 공개된다.

7일 방송되는 XtvN '플레이어2' '단짝 시그널하우스' 특집에서는 시그널이 통한 최종 단짝이 결정된다.

'플레이어'는 매주 바뀌는 장소와 상황에서 특정 미션을 해결하며 무시무시한 웃음트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은 예측 불가한 돌발 상황에서 웃음을 참고 맡은 역할을 수행하는 '플레이어'가 된다. 웃음을 참지 못하면 벌칙과 함께 출연료가 일정 금액씩 차감되는 것. 지난주 방송부터는 '단짝 시그널하우스' 특집이 시작돼 멤버들의 과감한 대시가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7일 방송에서도 멤버들 간 시그널이 난무하며 시청자들에게 두근거림을 안긴다. 최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딱 붙는 운동복을 입고 커플 운동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돼 분위기를 후끈하게 만든다. 또한 목욕탕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우정을 한층 다지는 장면도 공개돼 이날 어떤 일이 일어날지 많은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 말미에는 멤버들의 최종 선택과 함께 시그널이 통한 단짝이 결정될 예정이다. 엇갈리는 감정선 속 어떤 멤버들이 최종 단짝으로 맺어질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시그널 예측단 박미선은 "종잡을 수가 없다"라며 난감함을 표해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단짝 시그널하우스' 특집의 결말은 오늘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플레이어2'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XtvN,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XtvN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