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 참가자들의 음원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미스터 트롯'이 7일 '데스매치 PART2' 음원을 발매, 열기를 이어간다. 지난 17일과 24일에 발매된 '예선전 베스트', '팀미션 베스트' 음원은 출시 이후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를 장악하며 파급력을 입증했다.
특히 지난 30일엔 시청자들의 발매 요청에 영탁의 '막걸리 한잔'과 천명훈의 '가라지'가 담긴 '데스매치 PART1' 음원을 선공개했다.
이번 '데스매치 PART2' 음원에는 임영웅의 '일편단심 민들레야', 정동원의 '사랑은 눈물의 씨앗', 김호중의 '무정부르스', 장민호의 '님', 신인선의 '사랑의 재개발', 류지광의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등 총 27곡이 수록된다.
또 오는 10일 '예선전 베스트' 음원 33곡 과 '팀미션 베스트' 음원 9곡이 담긴 2CD 앨범과 USB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된다. 앨범과 USB에는 가사집과 참가자들의 사진이 수록될 예정이다.
지난 6일 방송된 '미스터 트롯'은 27.5%라는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SNS상에서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트로트 열기'로 물들이고 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의 '데스매치 PART2' 음원은 7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