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4:29
연예

아이즈 "자작곡으로 음원 순위 들어가는 게 목표…공약은 버스킹"

기사입력 2020.01.31 16:46 / 기사수정 2020.01.31 16:5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아이즈가 소속사 식구 김수찬의 응원에 감사를 전했다.

31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에 위치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아이즈(지후, 우수, 현준, 준영)의 싱글 3집 'THE:IZ(더 아이즈)'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 '더 아이즈'는 '누구나 생각하면 떠오르는 아이즈'를 뜻하며, K록 밴드로서 성장해 온 아이즈의 각오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The Day'는 브리티시 팝 록 스타일로 몽환적인 감성에 세련된 신스 사운드롤 녹여낸 곡이다.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을 슬픔보다는 아름답고 찬란하게 그려낸 곡으로 희망적인 가사와 함께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또 하나의 감성록 명곡 탄생을 예고한다.

현준은 앞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냐고 묻자 "가수 분들은 다 똑같을 것 같다. 고척돔·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해보는 것도 좋고 저희는 저희들 만의 자작곡으로 앨범을 냈을 때 음원 순위 안에 들어가는 것이 가장 바라는 목표다"라고 밝혔다.

음원 차트인은 이번 앨범으로도 충분히 달성할 수 있는 공약. 만약 이루어질 경우 공약이 있냐고 묻자 준형은 "저번에 우수 형이 놀이동산을 빌린다고 했는데 이번에 차트에 들게 된다면 한강 변에서 팬들과 함께 노을이 지는 날에 버스킹을 해보고 싶다"고 답했다.

현준은 "여기에 추가로 윙카를 빌려서 전국적으로 순회하며 버스킹을 하겠다" 고 덧붙였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