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6:25
연예

'엠카' SF9, 에이티즈 꺾고 2주 연속 1위…골든차일드·CIX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01.30 19:43 / 기사수정 2020.01.30 19:4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이 2주 연속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했다. 

3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1월 마지막 주는 그룹 SF9와 에이티즈(ATEEZ. 김홍중, 박성화, 정윤호, 강여상, 최산, 송민기, 정우영, 최종호)가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는 SF9에게 돌아갔다.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는 고급스러운 사운드 메이킹과 조화롭고 트렌디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곡으로 고급스럽고 절제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SF9은 스페이스A '섹시한 남자' 패러디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기도 했다.

SF9는 "오늘이 마지막 방송인데 첫 정규앨범을 마지막까지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컴백팀은 골든차일드와 CIX, 다비치 이해리였다.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으로 돌아온 골든차일드는 신곡 '위드 아웃 유'로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고, CIX는 신곡 '블랙 아웃'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보여줬다. 

이해리는 신곡 '우는 법을 잊어버렸나요'무대를 '스튜디오 M' 코너를 통해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A.C.E와 네이처, SF9인성X에이프릴 진솔의 특별 커버 무대도 있었다. A.C.E는 빅스의 '다칠 준비가 돼있어' 무대를 커버했고, 네이처는 주얼리 'One more time'으로 상큼 발랄함을 드러냈다. SF9의 인성과 에이프릴의 진솔은 아이유 성시경의 '첫 겨울이니까'로 가창력을 뽐냈다. 

'엠카운트다운'에는 골든차일드, 네이처(NATURE), 드림노트(DreamNote), 박재정, VERIVERY, 보이스퍼, 비오브유(B.O.Y), 시적화자, CIX, SF9, A.C.E(에이스), ANS, ATEEZ, OnlyOneOf, 유성은, ENOi, 이해리, 인성(SF9)&진솔(에이프릴), 정효빈, 키아라, 2Z이 출연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Mnet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