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컴백 신곡 ‘더 데이(The Da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아이즈는 29일 공식 SNS을 통해 ‘더 데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틀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호텔 아이즈(IZ)에서 멤버 우수와 지후가 벨보이와 손님으로 만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후 멤버들은 자신들의 콘셉트에 맞는 공간에서 각자의 악기로 열정적인 연주를 펼쳐 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콘셉트는 보컬 지후의 시점에서 써내려가고 있어 컴백 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유발시킨다.
타이틀곡 ‘더 데이’는 브리티시 팝 록 스타일의 미디엄 템포 곡이다. 몽환적인 감성을 담고 있는 보컬은 기존의 아이즈 곡들과는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가볍게 리듬을 탈 수 있는 드럼 비트에 세련된 신스 사운드를 녹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을 애절하거나 쓸쓸하게 표현한 여타 곡들과는 다르게 아릅답고 찬란하게 그려낸 아이즈의 신곡 ‘더 데이’는 뮤직비디오 티저만으로도 충분히 신비롭고 아름다운 매력을 찾아볼 수 있다. ‘누구나 생각하면 떠오르는 아이즈’를 의미하는 이번 앨범 ‘더아이즈’가 데뷔 4년차를 맞이한 아이즈를 K록 대표 밴드의 반열에 오를 수 있도록 만들어 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이즈의 싱글앨범 3집 ‘더아이즈’ 팬쇼케이스는 31일 오후 7시 이태원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리며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