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2:16
연예

‘영웅본색’ 민우혁X박민성, 폭발적 라이브 ‘눈길’ ('뮤직쇼')

기사입력 2020.01.23 16:00 / 기사수정 2020.01.23 16:01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문희준의 뮤직쇼' 배우 민우혁과 박민성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23일 방송된 KBS Cool FM '문희준의 뮤직쇼'에는 뮤지컬 ‘영웅본색’에서 조직에 투신했지만 배신을 당한 후 복역을 마치고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자호 역을 맡은 민우혁, 자호와 의형제 관계인 마크 역을 연기하는 박민성이 출연해 극 중 넘버인 ‘Love of the Past’와 ‘Still Alive’를 가창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민우혁은 뮤지컬 ‘영웅본색’의 1막 엔딩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많은 관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Love of the Past’를 가창했다. 그는 라디오 스튜디오가 뮤지컬 무대처럼 느껴질 만큼 섬세한 감정 표현과 몰입감 있는 가창으로 청취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박민성은 극 중 마크가 잃어버린 명예를 되찾겠다 다짐하며 절규하는 노래인 ‘Still Alive’를 불렀다. 박민성은 폭발적인 발성과 시원시원한 고음으로 청취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문희준은 “속이 다 시원하다. 어떤 장면에서 이 노래가 나올지 궁금하다”며 뮤지컬 ‘영웅본색’에 대한 궁금증을 보였다.

뮤지컬 ‘영웅본색’은 오는 3월 22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Cool FM '문희준의 뮤직쇼'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