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스위스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골드문트’가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라 프레리’와 함께 2020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2018년부터 연을 이어온 골드문트와 라 프레리는 각 분야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브랜드로 제품의 고품질과 정밀함으로 정평이 나 있는 스위스산 브랜드다.
이번에 콜라보를 통해 골드문트 오프라인 매장(청담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및 대구점, 부산센텀시티점)에서는 우수 고객에게 라 프레리의 럭셔리한 페이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6월 오픈한 청담동 골드문트 시어터에서 클래식, 오페라, 발레 등의 내용을 담은 ‘골드문트 클래스’를 라 프레리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히 2018년부터 청담동 메종 라프레리 VIP룸에 설치되어 있는 ‘나노 메티스’에서는 전 세계 60개국 6성급 호텔 및 리조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라 프레리의 최고급 맞춤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받는 동안 리얼하고 편안한 사운드로 스킨케어의 효과를 높이고 있다.
나노메티스는 골드문트만의 시간차, 위상 조정 프로그램이 내장돼 장시간 들어도 뇌에서 피로를 느끼지 않는 편안한 사운드를 자랑하며, 무선 액티브 스피커 형태가 특징으로 사용 편의성이 뛰어나다. 전원만 연결하면 되기 때문에 설치가 쉽고 깔끔한 인테리어 효과도 볼 수 있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책꽂이, 벽면, 책상 위 등 어느 공간에도 조화를 이루며 4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도이 다양하다.
골드문트의 공식 수입사 오디오갤러리는 “원음에 가까운 재생으로 현장 그대로의 감동을 전달하는 골드문트와 진귀한 성분으로 스킨케어를 감동의 경험으로 승화시킨다는 라 프레리 모두 다른 분야지만 서로 추구하는 바와 그 가치를 높게 사는 고객층이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매출의 30%를 R&D에 투자하고 스위스의 로잔공대, 취리히공대, 프랑스의 국립과학연구센터 등과 공동작업을 통하여 연구개발을 해온 골드문트와 같이 라 프레리 역시 스위스 과학자들의 끊임없는 실험과정과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 낸 제품으로 피부관리 분야에 과학을 도입, 예술로 승화시킨 장인정신이 매우 닮아 있다. 각 회사가 공통으로 추구하는 바가 시너지를 이루어 접하는 고객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하고 서로가 가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합해 지속적으로 좋은 관계를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골드문트 오프라인 매장 내 대기공간 및 VIP룸에서는 오디오의 본 고장인 영국의 브랜드 네임오디오의 뮤조 시리즈를 추가설치해 서울뿐 아니라 대구와 부산에서도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네임오디오는 영국 여왕상을 3회 수상한 브랜드로 벤틀리와 프린세스 요트와 협업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뮤조와 뮤조QB는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무선 올인원 시스템 최상의 대안으로 떠오르며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