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3:33
연예

'핸섬타이거즈' 차은우, 집중력X습득력 갖춘 스펀지 성장캐 '집중력 MVP'

기사입력 2020.01.18 08:4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SBS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차은우가 ‘스펀지 성장캐’로 활약했다.

첫 방송에서 치른 서프라이즈 경기 후 차은우는 무득점으로 끝난 경기에 대한 아쉬움을 안고 연습을 위해 텅 빈 코트에 들어섰다.

이 모습을 본 서장훈 감독은 1대1 코칭을 통해 차은우의 문제점과 이를 보완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특급 과외를 시작했다. 모든 피드백을 찰떡같이 알아듣고 실시간으로 흡수했다.
 
체력 테스트와 함께 시작된 핸섬타이거즈의 첫 공식 훈련에서 차은우는 사전 만남 때부터 자신 있게 외친 ‘강철 체력’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근지구력을 측정하는 오래달리기에서 초반부터 선두를 유지하며 2등으로 완주하는가 하면, 순발력을 요하는 빨리 달리기에서는 바람소리부터 다른 빠른 속력으로 팀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어진 패턴 훈련 연습 경기에서 배운 대로 완벽하게 선보인 레이업 슛은 서장훈의 엄지를 또 한 번 치켜세웠다.

이처럼 차은우는 놀라운 집중력으로 감독의 코칭을 그대로 흡수하는 ‘스펀지 성장캐’로 활약했다. 움직임마다 서장훈 감독의 극찬을 이끌어내 결국 ‘집중력 MVP’로 등극했다.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S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