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37
게임

AFK 아레나, 사전예약자 50만 돌파…'김유정 홍보모델 발탁 화제 모아'

기사입력 2020.01.17 11:36

최지영 기자


'AFK 아레나'의 사전예약자 수가 50만을 돌파해 화제다.

17일 릴리스 게임즈는 "방치형 RPG 'AFK 아레나'의 사전예약자 수가 5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AFK 아레나'는 매력적인 영웅을 다양하게 조합하고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로 독특한 세계관과 일러스트, 손쉬운 육성과 조작방법, 끊임없이 즐기는 아레나와 같은 요소로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배우 김유정까지 홍보모델로 합류하면서 사전예약자 수 50만을 달성하는데 성공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예약자 수 달성에 대한 추가보상으로 신화영웅과 다이아, 골드를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풍성한 보상과 선물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공식카페 가입자 수에 대한 보상을 전원에게 추가로 지급하고, 친구초대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11 프로, 에어팟 프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추첨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릴리스 게임즈 측은 "아직 출시 전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는 데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기대감을 충족시켜드릴 수 있는 게임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그때까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FK 아레나'는 생명과 죽음의 신을 중심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담았다. 이러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개별 스킬과 특성, 각각의 스토리를 지녀 더욱 매력적인 영웅들을 수집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다양하게 조합해 다양한 콘텐츠와 아레나를 즐길 수 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릴리스 게임즈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