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1:16
연예

오마이걸 승희, 지호와 미라클 향한 위로 “잠시 쉼이 필요한 시간일 뿐이니까”

기사입력 2020.01.14 19:00 / 기사수정 2020.01.14 19:14



오마이걸 승희의 위로가 눈길을 끈다.

14일 오마이걸 승희는 공식 팬카페에 팬클럽 미라클을 위한 메시지를 게재했다.

해당 메시지는 건강상 이유로 활동중단을 한 지호, 그리고 지호의 소식을 들은 팬들을 위한 위로다.

아래는 승희의 메시지 전문.

-

모두 괜찮아

걱정하지말자...!

함께 노력하고, 다독일테니

그저 마음만으로 변치 않고

그 자리에 있어주면 돼요

잠시 쉼이 필요한 시간일 뿐이니까.

함께 응원하면서

그렇게 나지막히

마음속 깊이 응원하며

그저 있을게 이 자리에.

우리 모두 행복하자.

-

지난 1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팬 카페에 "오마이걸의 지호 양이 지난해 하반기부터 잦은 건강악화와 심리적인 불안증세로 치료를 받아왔지만 최근 불안 증세가 더욱 심해졌다"며 지호의 활동중단 소식을 전했다.

다음은 W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오마이걸을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마이걸의 멤버 지호 양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잦은 건강악화와 심리적인 불안 증세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여 치료를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최근 더욱 심해진 불안 증세로 인해 당분간 오마이걸 활동에 정상적인 소화가 어렵다고 판단하여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하기 위해 잠시 휴식을 취해야겠다는 결정에 다다랐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지호 양의 공백이 길어지지 않도록 컨디션 회복과 건강관리에 전념을 다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앞으로도 오마이걸을 향한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이와 같은 소식을 듣고 걱정이 커진 미라클들을 멤버 승희가 위로한 것. 이 메시지에는 같은 팀 멤버로서 지호에게 위로와 힘이 되어주겠다는 다짐도 함께 담겨 있다. 이와 같은 승희의 사려 깊은 메시지는 공식 팬클럽 미라클의 마음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오마이걸 팬카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