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새해를 맞아 ㈜뉴트리의 베스트셀러 브랜드 ‘에버콜라겐’이 5일 오전 6시부터 GS홈쇼핑에서 연속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No.1 먹는콜라겐 에버콜라겐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2중 기능성을 인정 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주원료인 제품으로 420만병 이상의 판매량과 GS홈쇼핑에서 약 29%의 재구매율을 기록하는 제품이다.
에버콜라겐에 함유되어 있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 보습’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이다. 또한 40대~60대 여성을 대상으로 12주간의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여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의 피부 보습, 눈가 주름 개선 등 3중 개선 평가를 완료했다.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한 일반 콜라겐은 ‘일반식품’이나 ’기타가공품’ 등으로 분류되며 피부 보습 등의 피부 건강 관련 기능성을 기대하기가 어렵다. 새해를 맞아 보다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 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이 기능성 콜라겐에 열광하고 있다.
GS홈쇼핑에서 5일 오전 6시부터 ‘에버콜라겐 타임’을, 오전 8시 50분부터는 GS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뷰티시그널’ 을 통해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를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