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7:30
연예

아이유, '두근:대결구도' 27시즌도 우승… 누적 21번째 왕좌에 올라

기사입력 2019.10.29 16:04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VS놀이 사이트인 두근:대결구도에서 사회복지법인 한국심장재단과 손을 잡고 실시하고 있는 셀럽 이상형월드컵 OT256 여성부 27번째 시즌에서 아이유가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아이유는 지난 시즌에 이어 우승을 추가하며, 누적 스물 한 번 째의 우승 횟수를 기록했다. 

청하와의 라이벌리 매치로 펼쳐지고 있는 여성부 결승에서 23시간 동안의 결승 대결에서 최종 득표율 54.26%로 승리한 아이유는 ‘모두의 심장이 두근’ 캠페인 랭킹에서도 1위를 굳건히 지켜내게 됐다.

아이유는 11월 광주, 인천, 부산, 서울 공연에 이어 12월에는 6개 도시의 해외 투어가 예정되어 있다. 팬클럽 유애나 선예매로 진행된 공연 티케팅은 빠른 속도의 매진 추이를 기록하며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아이유와 청하에 이어 레드벨벳 조이, 트와이스 나연, 아이즈원 조유리가 3위부터 5위까지에 랭크되었다.

두근:대결구도 측은 “지난 봄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이후 드디어 iOS 모바일 앱을 릴리즈하며 모바일 양대 마켓에 출시를 완료했다"며 "서비스의 접근성과 편의성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만큼 그 안에서 얻을 수 있는 즐거움 또한 늘어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모두의 심장이 두근’ 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된 이 캠페인은 ‘우리 모두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 이상형이, 누군가의 심장도 다시 두근두근 뛰게 만들어 준다’라는 취지에 따라 10개 시즌 단위의 남녀 각각 최종우승자가 선발되며, 해당 우승자들의 이름으로 심장병 환자들의 수술비를 지원하여 새 생명을 선물하게 된다.

현재 두근:대결구도에서는 다수결 이상형 월드컵 남녀 시즌이 진행중이며, 시즌별 성적 및 누적 랭킹은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Our Types 256의 약자인 OT256은 룰에 따라 정해진 대진에 맞추어 진행되는 셀럽 이상형월드컵으로, 다수결로 승자가 정해져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어 우승자를 가린다. 128명의 진출자가 8조로 나뉘어 128강, 64강, 32강, 16강을 치르고 각 조의 우승자들이 이어서 8강, 4강, 결승까지 진행하게 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