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8:47
연예

'보컬플레이2' 딕펑스 김현우X김재흥, 심사위원 합류..."실력에 감탄"

기사입력 2019.10.23 13:10 / 기사수정 2019.10.23 13:12

하선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밴드 딕펑스의 멤버 김현우, 김재흥이 '보컬플레이2'의 심사위원으로 합류, 오디션 출신 밴드의 날카로운 심사평을 선보인다.

김현우와 김재흥은 최근 채널A의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의 심사위원으로 발탁돼, 캠퍼스 뮤지션 대표 참가자들과 함께 녹화를 마쳤다. 딕펑스에 앞서 아이돌 그룹 위너의 리더 강승윤 역시 '보컬플레이2' 심사위원에 합류해 화제를 모았다. 강승윤도 딕펑스와 마찬가지로 타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이 배출한 뮤지션이다.

밴드 딕펑스는 2012년 방송된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스타덤에 오른 밴드로, 보컬 김태현-피아노 김현우-베이스 김재흥-드럼 박가람 4인으로 구성돼 있다. 음악성뿐 아니라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를 갖춘 흔치 않은 밴드인 딕펑스는 오디션 출신의 경험을 한껏 살려 '보컬플레이2'의 대학생 참가자들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조언을 건네줄 것으로 보인다.

김현우와 김재흥은 오디션을 먼저 거친 선배로서 "오디션이 매우 힘들고 지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며 "하지만 성과에 상관없이 뮤지션들에게는 좋은 기회이자 경험이기에, 모두 이 기회를 발판 삼아서 훌륭한 뮤지션이 되었으면 한다"고 음악의 길을 걷는 대학생 뮤지션들에게 조언을 건넸다. 또 "우리 또한 심사가 처음이라 참가자보다 더 긴장한 것 같다. 놀라운 실력에 감탄했다"고 녹화 소감을 밝혔다.

'보컬플레이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A 

하선영 기자 hsy79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