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42
연예

글래머 가수 아이큐 '늑대' 영상 유튜브 조회수 180만↑…해외 네티즌 '열광'

기사입력 2019.09.16 16:52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가수 아이큐(I.Q)의 '늑대' 영상이 뒤늦게 유튜브에서 주목을 받으며 조회수 180만을 돌파했다.

2017년 12월에 유튜브에 게재된 아이큐의 '늑대' 영상은 올해 9월 초 조회수 100만을 돌파한 데 이어, 16일 오후 현재 조회수 181.5만을 돌파한 상태다.

해당 영상에서 가수 아이큐는 음악적 실력과 함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함께 뽐냈다. 

특히 아이큐 '늑대' 영상에는 해외 네티즌들의 댓글이 대부분을 차지해 눈길을 끈다.

유튜브는 특정 영상의 재생 시간이 길수록 시청자의 몰입도가 높은 것으로 판단해, 추천 빈도를 높이는 알고리즘 특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영상은 국적을 가리지 않고 자연히 많은 클릭과 높은 몰입도를 기록하면서 많이 추천된 것으로 추정된다.

해외 네티즌들은 "다시 태어난다면 저 기타가 되고 싶다", "여러분들은 정확히 어디를 보고 계십니까?", "나는 지금부터 당신을 사랑한다", "당신의 목소리에, 심지어 얼굴에도 집중할 수 없다", "좋은 추천이었다 유튜브", "스승님은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라 했는데, 스승님이 틀렸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해당 유튜브 영상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