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9:26
연예

'안녕하세요' 이영자X신동엽X김태균, 초유의 '눕방'한 사연

기사입력 2019.09.16 13:55 / 기사수정 2019.09.16 13:57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이영자-신동엽-김태균이 바닥에 드러누워 초유의 눕방을 펼친다.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측은 16일 MC 이영자-신동엽-김태균이 바닥에 편안하게 업드려 '눕방'을 펼치고 있는 이색 현장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같이 사업을 하는 친오빠가 일보다 취미에 빠져 걱정된다는 여동생의 사연이 공개됐다.

고민주인공은 오빠가 볼링, 낚시, 맛집 탐방 SNS까지 이런저런 취미에 빠져 정작 일을 하면서는 지쳐 잠들기 일쑤라며 제발 말려 달라고 하소연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혼자 애쓰는 고민주인공을 안쓰러워하는 한편, 오빠에 대해서는 원성을 쏟았다.

이 가운데 고민주인공의 오빠에게는 특이한 능력이 있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출연진들은 도저히 믿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였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검증하기 위해 오빠를 무대로 불렀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영자가 스튜디오 무대를 안방 삼아 편한 자세로 누워 있는 모습이 포착돼 의아하게 만드는 가운데, 고민주인공의 오빠가 이영자에게 몸을 기댄 채 인증샷을 찍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이영자에 이어 신동엽까지 바닥에 누워 숙면을 취하듯 평온한 표정을 짓고 있고, 뒤늦게 눕방에 합류하는 김태균의 포복 포즈가 담겨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안녕하세요'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