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2:57
연예

업텐션, 데뷔 4주년 자필 메시지 공개…"더 오래 봐요. 고맙고 사랑해요"

기사입력 2019.09.10 09:0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업텐션이 데뷔 4주년을 맞아 자필 메시지를 공개했다.

10일(오늘) 데뷔 4주년을 맞은 업텐션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4주년 축하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업텐션 멤버들의 첫 자켓 촬영 사진과 함께 “2019년 9월 10일, 오늘은 따로 또 같이의 모습이지만 4년 동안 함께 한 10명의 멤버들과 그 길을 같이 걸어준 팬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데뷔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라는 4주년 축하 멘트가 담겨 있었다.

또 다른 사진을 통해 4년 동안 자신들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전하는 업텐션 멤버들의 자필 메시지가 공개, 리더 진후는 “함께해 준 4년 행복했어요. 더 오래 봐요. 고맙고 사랑해요”라며 팬들에 진심 어린 감사함을 전했다.

또한 규진은 “허니텐, 항상 웃게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저도 곁에서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지켜봐 주세요. 감사하고 사랑해요”라며 팬클럽 허니텐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고, 다른 멤버들 역시 “여러분의 행복이 되어드릴게요”, “행복으로 보답하겠다”, “외롭지 않게 옆자리 지켜줘서 너무 고맙다”라며 감사의 메시지를 전해 팬들에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데뷔 4주년 축하 메시지를 전한 업텐션은 지난 2015년 데뷔한 10인조 보이그룹으로, 매 앨범 새로운 콘셉트를 시도하며 팬들에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완벽한 칼군무와 라이브로 실력을 인정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업텐션은 지난달 22일 새 미니앨범 ‘The Moment of Illusion(더 모멘트 오브 일루전)’을 발매, 타이틀곡 ‘Your Gravity(유어 그래비티)’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최근 활동을 마무리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티오피미디어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