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4:45
연예

'사인히어' 박재범, 근육몬 래퍼 등장에 "나보다 몸이 좋은데?" 감탄

기사입력 2019.09.05 11:02 / 기사수정 2019.09.05 11:04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사인히어' 박재범 뺨치는(?) 근육몬 래퍼가 등장한다.

5일 방송되는 MBN-AOMG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에는 근육몬 래퍼가 무대에 등장한다. 그는 상의를 벗은 채, 점퍼만을 걸치고 나타나 선명한 식스팩을 자랑한다. 그의 초콜릿 복근을 보고 AOMG 심사위원들은 모두 감탄한다.

사이먼 도미닉은 "박재범 씨가 여기?"라며 박재범과 그를 번갈아 쳐다보고, 박재범 역시 "나보다 몸이 좋은 것 같은데?"라며 놀라워한다.

대기실의 다른 참가자들도 "윗옷을 벗고 오다니"라며 웅성거리지만, 근육몬 래퍼는 결연한 표정으로 마이크를 잡고 "저는 이게 멋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자신감을 보인다. 또 "여러분들에게 보디빌딩 쇼를 한 번 보여드리겠다"고 당차게 말해 다시 한 번 박수를 이끌어낸다.

근육몬 래퍼는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도 이미 상의 탈의를 선보였다. 그는 무표정한 가운데 현란한 동작으로 근육을 부각시키며 '멋짐'이라는 곡의 퍼포먼스에 최선을 다해, 지켜보던 이들을 모두 폭소하게 만드는 쇼맨십을 자랑했다고.

본의 아니게 비교 대상이 된 박재범은 그의 마음을 알겠다는 듯이 의미심장한 웃음을 짓는다. 이에 박재범도 인정한 근육몬 래퍼의 보디빌딩 쇼에 관심이 증폭된다.

'사인히어'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