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0:40
연예

'너노들' 박지연, 화려함+고급미 갖춘 스타일링 '시선 강탈'

기사입력 2019.09.03 11:43 / 기사수정 2019.09.03 11:50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너의 노래를 들려줘' 박지연의 스타일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 2TV 월화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이슈메이커 바이올리니스트 하은주 역으로 열연중인 박지연의 화려한 스타일링이 안방극장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박지연은 극중 모두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인물인 만큼 다양한 스타일과 강렬한 컬러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소매를 걷어 걸 크러시한 느낌을 주는 수트 패션과 화려한 오프 숄더 블라우스, 단아한 투피스 등 하은주가 가진 섹시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살리고 있다.

레드, 화이트, 블랙 등의 컬러로 하은주의 세련되고 강렬한 느낌을 줌과 동시에 핑크, 브라운, 스카이 블루 등 연한 파스텔 계열의 컬러로 하은주의 여리고 섬세한 느낌을 살리고 있다. 과감한 컬러와 트렌디한 스타일로 박지연만의 개성을 충분히 살리면서 하은주의 스타일리시한 감각까지 살리고 있다는 평이다.

짙은 아이라인으로 힘을 준 메이크업과 드롭 귀걸이, 초커 목걸이로 포인트를 주는 하은주만의 시크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은 문의가 쇄도할 만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박지연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팜므파탈 이미지를 십분 살리는 스타일링으로 드라마의 보는 재미를 더하며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후반부로 접어든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박지연이 선보일 연기력과 패션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P E&M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