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7:43
연예

"첫번째 떡밥"...'VIP' 장나라·이상윤→이청아까지...캐릭터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9.08.26 15:0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VIP’ 속 배우들의 캐릭터 티저가 공개돼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오는 10월 7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VIP’ 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이다. 믿고 보는 배우 장나라, 이상윤의 연기변신으로 이목을 끄는 가운데, 일전에 공개 된 ‘레거시 티저’는 24만뷰(SBS 유투브+네이버TV 기준)를 넘기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 이에 ‘VIP’는 5인의 캐릭터 티저를 추가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예열에 나섰다.

장나라가 맡은 나정선은 같은 팀 팀장 박성준(이상윤 분)과 결혼해 가정을 이뤘지만, 예기치 못한 일로 삶이 무너지며 본격적인 사건에 빠져든다. 이름만으로 시청자를 설레게 하는 장나라와 이상윤이 빚어낼 부부 호흡과 그들의 연기 변신이 눈길을 끈다. 

그리고 오늘(26일) 공개된 5종의 캐릭터 티저는 극중 인물들이 가지고 있는 은밀한 비밀들을 드러내며 극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백화점 VIP전담팀 나정선(장나라) 차장은 누군가의 가방을 들고 어딘가로 급하게 걸음을 옮기고 있다. 뒤이어 그 가방을 든 한 남자의 모습도 보여진다. 또한 쓸쓸한 눈빛으로 생각에 잠긴 듯한 그녀가 박성준과의 결혼사진을 응시하고 있어 그들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는 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퇴근 하고 있는 박성준 팀장도 어딘가로 향하고 있다. 그리고 가방과 사원증, 넥타이와 쟈켓을 든 4명의 여자들이 걸어오고 있는 모습이 오버랩 되어, 그를 둘러싼 비밀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 VIP전담팀 이현아(이청아) 과장은 생각에 잠긴 채 빈 사무실 자리를 바라보며, 넥타이를 떨어뜨려 그녀에게는 어떤 이야기가 있는 지 궁금해진다. 전담팀 사원 송미나(곽선영)는 남편과 아이들과 찍은 가족사진을 바라보며 누군가의 쟈켓을 내려놓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전담팀 온유리(표예) 사원은 옥탑방에 있는 장면과 화려하게 차려 입은 모습이 대비되어 비춰 져 그녀에게 남들은 모르는 사정이 있음이 암시되는 바. 

제작진은 “5종의 캐릭터 티저를 통해 VIP 전담팀의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비밀들을 넌지시 보여줬다” 며 “그 비밀의 첫 번째 떡밥이 담겨 있다. 충격적인 반전이 있을 VIP의 첫방송까지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오는 10월 7일 오후 10시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