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4.15 14:51 / 기사수정 2010.04.15 14:51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010년 기대작 패 온라인의 신규 복식이 공개되었다.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이 개발 중인 동양 판타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패 온라인(www.ndolfin.com)은 개발자 게시판인 '치우의 노트'를 통해 향후 선보일 신규 의상을 게이머들에게 소개했다.
'치우의 노트'는 패 온라인의 개발과정 및 콘텐츠를 게이머들에게 미리 공개하는 게시판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패 온라인에서 대결구도를 형성하는 이족과 하족의 복식 총 16종이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이족의 복식은 동양적 정서와 한복을 모티브로 지혜롭고 자연과 조화롭고 적절한 절제를 미덕으로 삼는 종족의 특성을 살린 부드러운 디자인이며, 용맹하고 진취적이며 대지를 숭상하고 동물들의 강한 능력을 지향하는 종족의 특성을 모티브로 삼은 하족의 복식은 강하고 전사다운 분위기를 담았다.
패 온라인은 이족의 군신 치우천왕과 하족의 황제 헌원이 탁록이라는 광활한 평원에서 벌이는 대규모 전투인 '탁록대전'이 중심이 되는 시나리오로, 게임 내 이족과 하족은 복식뿐 아니라 생김새, 배경 등도 모두 대립을 이루며 뚜렷한 개성을 지니고 있다.
실제로 치우의 노트 게시판에는 '하국의 여성 캐릭터 복식이 마음에 든다', '이국의 흰색 복장이 너무 좋다', '이런 복장을 착용할 수 있는 공개서비스가 기대된다' 등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캐릭터와 복식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이 올라오고 있다.
한편, 지난 3월 2차 비공개 테스트인 '패왕테스트'를 성공리에 진행한 패 온라인은 상반기 공개서비스를 할 예정이다.
'치우의 노트' 및 패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패 온라인 홈페이지(www.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