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2:27
게임

어스토니시아 온라인, 패스맨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기사입력 2010.04.14 14:51 / 기사수정 2010.04.14 14:5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4일,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구름닷컴을 통해 서비스하고 손노리(대표 이원술)에서 개발 중인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온라인 유저 간담회를 오는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유저간담회는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에 대한 질문이라면 무엇이든~’라는 주제로, 평소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에 관련되어 궁금증, 바라는 점, 개선할 점 등을 올리면 이원술 대표(패스맨) 및 개발진이 취합해 오는 28일 홈페이지를 통해 답변해주는 형식이다.

이는 유저가 직접 만들어가는 참여형 게임을 만들기 위한 손노리의 개발 방침을 이원술 대표가 직접 실천한다는데 의미가 있으며, 이를 통해 유저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설 계획이다.

또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을 기다려오고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한 개발사의 애정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어스토니시아 온라인' 홈페이지에 팬 사이트 키트를 공개했다. 팬 사이트 키트는 팬 사이트를 만드는 데 필요한 소스가 제공되는 서비스다.

유저들은 팬 사이트 키트를 통해 스크린 샷, 캐릭터 및 아이콘, NPC, 몬스터 등 '어스토니시아 온라인' 관련 이미지를 편하게 내려받아 볼 수 있다.

이원술 대표는 "지속적으로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에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유저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이번 간담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유저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이 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어스토니시아 온라인' 홈페이지(http://aso.goor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