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뉴트리에서 신제품인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The Plus Festival’ (이하 ‘더 플러스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일명 ‘김사랑 콜라겐’으로 불리는 ‘에버콜라겐’은 간편하게 먹는 콜라겐으로 피부 속부터 케어가 가능하여 ‘이너뷰티’에 관심이 많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신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하루 3정 섭취에서 2정 섭취로 섭취량은 줄였지만 콜라겐 함량은 그대로 유지하였다. 게다가 비타민D와 셀렌 등을 추가하여 편의성과 함께 기능성을 더했다. 기존의 유리 소재 용기에서 가볍고 안전한 소재의 용기로 변경하는 등 다양한 방향으로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했다.
‘더 플러스 페스티벌은 뉴트리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매일매일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 할인쿠폰 제공 또는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하면 할수록 혜택이 더해지는 룰렛 이벤트는 물론 신제품 출시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이 특가로 판매중이며, 신규 고객이라면 첫 구매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에버콜라겐’에 함유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2가지 기능성을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인체시험적용 결과 까지 보유한 원료이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