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8:17
게임

건즈 온라인, 릴레이 맵 및 듀얼토너먼트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0.04.07 15:00 / 기사수정 2010.04.07 15:0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자신의 1대 1 능력을 확인하고 싶다면 넷마블의 '건즈 온라인'으로 오라.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에서 서비스하고 마이에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건즈 온라인'이 신규 맵과 게임 모드를 선보였다.

신규 맵으로 선보인 '릴레이 맵'은 방장이 원하는 맵을 다양하게 플레이 할 수 있고, 여러 가지 맵을 한 번에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한 기능이다.

'릴레이 맵' 선택 후, 원하는 맵을 리스트에 추가하면 추가된 맵을 대기시간 없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선택된 맵 리스트를 순차적 또는 랜덤으로 플레이 할 수도 있다.

또한, 신규 게임 모드 '듀얼 토너먼트'는 기존 듀얼 모드와는 달리 1대 1 진행방식의 듀얼 모드에 토너먼트를 추가한 게임모드로 유저들의 건의와 반응을 게임 내에 반영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선보였다.

'듀얼 토너먼트'만의 레더 포인트로 랭킹이 매겨지고, 랭킹에 따라 엠블럼이 제공된다. 또한, 전용 서버가 존재, 웹 페이지에서 주 단위로 랭킹이 제공된다.

매일 12시부터 21시까지 '듀얼 토너먼트' 전용 서버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며, 유저들이 더욱 즐겁게 이 모드를 즐길 수 있도록 참신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이 밖에도, 리플레이 파일명 자동지정, 마우스 감도 조절 UI 개선이 이뤄졌으며, 향후에도 유저들의 편의 극대화에 초점을 맞춘 UI 개선을 지속적으로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지종민 부장은 "'건즈 온라인'의 '듀얼 토너먼트'는 자신의 1대 1 능력을 확인하고, 실력을 인정받고 싶으신 유저 분들께 더없이 좋은 게임 모드가 될 것"이라며 "대기시간 없고, 유저 편의성이 극대화된 '릴레이 맵'도 재미를 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즈 온라인' 홈페이지(http://gunz.netmarble.net/)를 참조하면 된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