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8:55
스포츠

KT&G탁구단, 미즈노와 용품 후원 계약 체결

기사입력 2010.03.31 17:20 / 기사수정 2010.03.31 17:20

김경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주 기자] KT&G탁구단(단장 김현진)은 31일 오후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전용 훈련장에서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미즈노'의 국내 공식 수입원 ㈜덕화스포츠(대표 김창범)와 용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조인식을 통해 KT&G탁구단은 2010년까지 2년간 약 7천만원 상당의 의류 및 신발 등 용품 일체를 지원받게 된다.

조인식에는 ㈜덕화스포츠 김창범 대표이사와 KT&G탁구단 김현진 단장, 서상길 감독을 비롯하여 오상은, 김정훈, 김민석 등 선수단 전원이 참석했다.

㈜덕화스포츠 김창범 대표이사는 "국내 실업 탁구의 최강 KT&G탁구단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미즈노 용품으로 KT&G탁구단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KT&G탁구단 김현진 단장 역시 "미즈노에서 후원한 최상의 용품에 더욱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며 또한 양사가 윈-윈하며 국내 탁구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매진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2002년 런칭한 ㈜덕화스포츠는 국내에 30여 개의 종합 스포츠 매장에서 미즈노로 스포츠화를 비롯해 의류와 카테고리별 전문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한화이글스, 넥센히어로즈 등 야구단과 e스포츠 위메이드폭스팀 등에 용품을 후원하고 있다. 



김경주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