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26
게임

확 빨라진 '서든어택 포켓 2', 테스터 모집

기사입력 2010.03.30 18:11 / 기사수정 2010.03.30 18:1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서든어택'의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총격전, 더 빨라진 모바일게임 '서든어택 포켓 2'로 언제 어디서나 즐겨라!

게임포털 넷마블(http://www.netmarble.net)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대표이사 남궁 훈)이 대한민국 NO.1 슈팅 게임 '서든어택'의 모바일버전 2탄을 출시한다.

엠앤엠게임즈가 개발한 '서든어택 포켓 2'는 정식 출시 전에 테스트를 진행, 오는 4월 5일까지 100명의 테스터를 모집한다.

오는 4월 5일부터 일주일간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4월 15일에는 유저 간담회를 열어 출시 전 이용자들의 니즈를 최대한 파악하고 게임에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서든어택 포켓 2'는 플랫폼 방식을 변경해 네트웍 스피드를 향상, 게임 플레이 속도를 크게 높였다. 또한, 방명록 기능에만 국한했던 1탄과 달리 게시판과 클랜, 블로그 등 커뮤니티 기능을 확대했으며, 네트웍 스피드 향상은 커뮤니티 활성화에도 크게 이바지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테스터 응모 방법은 테스터 모집 페이지를 활동 중인 카페나 블로그 등에 퍼 담은 뒤 URL을 댓글로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테스트 참여자 중 최고의 리뷰를 작성한 유저를 선정해 특별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며, 참가만 해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CJ인터넷 모바일사업을 담당하는 김경욱 차장은 "휴대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더 빨라진 '서든어택'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며 "전반적인 게임 성 강화는 물론 커뮤니티 기능도 확대돼 더욱 다채로운 묘미를 체험하실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든어택 포켓 2' 유저 간담회는 오는 4월 15일 저녁 7시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CJ인터넷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참석자에게는 '서든어택'의 인기 총기 아이템인 'MP5 RAS' 실사 에어 건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