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1:21
연예

'호텔 델루나' 이도현, 카리스마 →설렘→멍뭉美까지…관심 집중

기사입력 2019.07.25 13:38 / 기사수정 2019.07.25 13:38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호텔 델루나' 이도현이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이도현은 장만월(이지은 분)의 과거와 깊숙하게 얽혀 있는 무주국 장수 고청명으로 열연 중이다. 그는 애틋하고 아련한 서사에 결정적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짧은 등장만으로도 매회 화제의 중심에 서며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구찬성(여진구)의 꿈을 통해 조금씩 베일을 벗는 고청명(이도현)은 장만월의 숨겨진 과거와 맞물리며 드라마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있다. 장만월과 고청명의 사연과 구찬성의 꿈에까지 나타나 애를 태우고 있다. 

이런 가운데 '호텔델루나' 측이 고청명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고청명은 묵직한 카리스마부터 설렘을 유발하는 달달한 미소까지 반전매력을 선보인다.

력한 눈빛과 묵직한 카리스마로 긴박감 넘치는 액션 장면을 완성하는 고청명. 무주국의 장수 고청명에 완벽 몰입한 그의 모습이 설렘을 유발한다. 진지하게 대본을 보는 모습에서는 연기를 향한 그의 열정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어진 사진에서 그는 촬영 스태프를 향해 사랑스러운 거수경례로 인사를 하고 있다. 특유의 반달 눈웃음과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든다.
 
이처럼 이도현은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연기력과 그만의 매력으로 짧은 등장에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이도현의 활약에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호텔 델루나'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