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12
게임

주선 온라인, 1차 테스터 모집

기사입력 2010.03.25 16:20 / 기사수정 2010.03.25 16:2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사랑을 위해 목숨 걸 용기 있는 자들은 '주선 온라인'으로 오라.

25일, CJ인터넷(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고, 완미시공이 개발한 '주선 온라인(이하 주선)'이 1차 테스터를 모집한다.

'주선'은 3억 조회 수, 8백만 독자를 거느린 유명 인터넷 대작 소설을 원작으로 한 게임으로 주인공 백무결과 매화의 비극적인 사랑, 그리고 백무결을 사랑하지만 멀리서 지켜볼 수밖에 없는 소연하의 안타까운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만큼 스토리가 탄탄하며, 사랑을 지키고자 목숨까지 걸 만큼 치열한 전투가 전개, 기존 게임에서는 체험하지 못했던 게임 성과 묘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해외에서는 이미 서비스를 시작해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 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서비스 출시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이 상당수 있었던 만큼 이번 테스트 참여 열기도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한다.

'주선'은 완성도 높은 게임 성뿐만 아니라, 클릭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자동이동 시스템 등으로 접근성과 편의성도 높아 처음 게임을 접하는 이들도 쉽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테스터 모집은 오는 4월 5일까지며, 오는 4월 8일 첫 테스트를 할 계획이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상무는 "탄탄한 게임 성과 스토리를 바탕으로 이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을 뿐만 아니라, 마치 소설이나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액션 이펙트와 그래픽도 화려하다"며 "또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주선' 사이트에 원작을 플래시 소설로 연재해 호평을 받고 있으며, '구름의 나라', '천 년 동안'의 작품으로 유명한 웹툰 작가 '호랑'이 'Daum 만화 속 세상'에서도 '주선'을 공동 연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주선' 홈페이지(http://www.zusun.co.kr/)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