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9:46
게임

화이트데이, '팡야'의 달콤한 유혹이 시작된다

기사입력 2010.03.12 17:13 / 기사수정 2010.03.12 17:1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팡야'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달콤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팡야'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기간인 오는 25일까지 한정 판매 예정인 사탕 클럽 세트를 구입한 유저 중 선착순 500명에게 하겐다즈 미니 컵 스트로베리 기프티콘을 바로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 조각을 모아 꽃미남 캐릭터의 호감도를 올리면 특별 제작된 장갑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여성 유저들을 위해 준비했다.

이와 함께 '팡야'는 기쁨의 사탕을 구매한 유저 중 10명을 추첨해 피자헛 피자 세트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게임 내 커플들을 위해 커플티 아이템을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커플티를 착용한 유저 2명 이상이 함께 플레이를 할 경우에는 클리어 보너스가 2배로 지급된다.

한편, '팡야'는 최근 여성 아이돌 그룹의 높은 인기를 반영해 미모의 '팡야' 여성 캐릭터 5명을 주축으로 아이돌 그룹 'Project G'를 결성하고, 이들의 특별 의상을 42차 스크래치 카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팡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