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3:47
스포츠

두산, 오늘 새 모바일용 홈페이지 오픈

기사입력 2010.03.12 12:10 / 기사수정 2010.03.12 12:10

온라인 기자

- 아이폰, 옴니폰, 모토로이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되어 팬들의 사용편의성 강화해



두산 베어스가 모바일용 홈페이지(http://m.doosanbears.com)를 금일(12일) 처음으로 팬들에게 선보였다.

이번 두산 베어스의 모바일용 홈페이지는 지난 4일(목) 오픈한 두산 베어스 신규 홈페이지(http://www.doosanbears.com)와 함께 차례로 구축 작업을 진행했으며, 약 2개월여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이날 1차 버전을 공개했다.

먼저 모바일용 홈페이지의 개발은 최근 스마트폰의 열풍과 함께 야구장을 찾는 관중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진행되었으며, 팬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두산베어스 홈페이지에 쉽고 편하게 접속할 수 있어 팬과 구단 간의 의사소통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모바일용 홈페이지의 주요 특성은 첫째 아이폰, 옴니아폰, 모토로이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해상도와 공간을 제공하여 팬들의 사용편의성을 강화하였고, 둘째 경기일정 및 경기결과와 함께 두산 베어스 선수단 프로필과 뉴스를 제공하여 이를 통해 장소와 시간에 상관없이 두산 베어스의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한편, 두산 베어스는 이번 모바일용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시즌 중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작업을 통해 PC용 홈페이지 예매 기능을 비롯한 콘텐츠의 대부분을 수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최종적으로는 5월 말에 상세기록실을 공개하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온라인 뉴스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