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03
게임

웹삼국지 '강산 온라인', 홈페이지 내 게임가이드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0.02.26 11:40 / 기사수정 2010.02.26 11:4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6일, 더파이브인터렉티브는 웹게임 전문포털 '웹게임채널'을 통해 서비스되는 웹삼국지 '강산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 내에 게임가이드 페이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강산 온라인'은 중국 역사상 각 정권이 가장 빈번하게 흥망성쇠를 거듭한 시기이자, 중국 문화 발전에 가장 큰 영향을 준 위진남북조 시대를 무대로 펼쳐지며, 유저는 전란의 한가운데에서 자신의 세력을 쌓아 중원을 통일해야 한다.

새로 오픈되는 게임가이드 페이지는 '강산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마련됐다. 가이드 내에서는 게임 스토리를 비롯해 특징, 인터페이스, 영주 생성화면 및 시스템, 장군과 장비 시스템, 전투, 각 파벌의 병종, 내성 및 외성 건물 설명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주 생성부터 인터페이스 설명, 전투까지 알기 쉽게 설명돼 있어 '강산 온라인'을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이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 이정윤 본부장은 "유저들이 게임에 대한 이해와 더 많은 재미를 얻을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됐다. 향후에도 유저 편의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gs.webgamech.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