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7:16
연예

'주간아이돌' 원어스, 패기는 기본 예능감은 발군…출구없는 매력

기사입력 2019.06.20 09:2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했다.

원어스는 지난 1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 출연해 신인다운 패기와 남다른 예능감을 드러냈다. 

이날 원어스는 몸을 사리지 않는 개인기 열전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먼저 건희는 '도라에몽' 캐릭터 성대모사에 이어 발가락 힘만으로 과자 봉지를 뜯어 놀라움을 안기는 동시에 과자를 한입에 털어먹는 등 특유의 능청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 팀 내 메인 댄서인 환웅은 아이즈원의 '라비앙로즈'를 시작으로 엑소의 '코코밥'과 '러브샷'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치명과 박력을 오가는 퍼포먼스로 댄스 능력치 만렙 면모를 자랑했다.

특히, 원어스는 소속사 선배인 마마무의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재해석한 커버 무대로 실력을 입증했다. 무대 위 카리스마 있는 모습에서 큐티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함과 더불어 직접 개사한 센스 있는 무대로 '주간아이돌' 3MC의 폭풍 칭찬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서호와 건희가 아이유의 '밤편지'를 선곡해 꿀보이스를 과시하며 6인6색 출구 없는 매력 부자로서의 화룡점정을 찍었다.

한편 원어스는 19일 오후 10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의 스페셜 안무영상을 게재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BC 에브리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