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유닛 및 시스템을 전면 재설계해 새로운 오디오로 거듭나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영국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네임오디오(NAIM AUDIO)’의 공식 수입사 ‘오디오갤러리’는 일체형 스피커 뮤조 2세대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임오디오는 영국 여왕상을 3차례나 수상한 혁신적인 오디오 기업으로 영국 오디오 시장의 가장 선두에 있는 브랜드로 평가 받는 곳으로 네임의 모든 기술이 담긴 하이엔드 제품은 물론 현시대가 선호하는 올인원 네트워크 플레이어, 일체형 스피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다양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뮤조 2세대는 네임오디오가 2014년에 출시했던 뮤조의 후속 제품으로서 기존 뮤조가 가지고 있던 외관은 비슷하게 유지하되 내부 유닛 및 시스템을 전면 재설계해 완전히 새로운 오디오로 거듭났다.
뿐만 아니라 룬 레디(Roon Ready), 크롬캐스트(Chromecast built-in)를 추가 제공하게 되어 현 모든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오디오갤러리 관계자는 “뮤조2가 가진 사운드의 디테일과 음색은 프랑스의 세계적인 하이엔드 오디오 기업 포칼(FOCAL)의 R&D 부서와 협업으로 이루어진 결과”라며, “크게 개선된 DSP(Digital Signal Processor)를 통해 빠른 속도감은 물론 음악에 깊이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네임오디오는 벤틀리 및 프린세스요트와 협업하고 있는 소위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높은 수요를 이끌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뮤조 2세대 출시를 기념해 구매 시 포칼 헤드폰(44만원 상당)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제품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디오갤러리는 지난 6월 7일 뮤조 2세대를 출시와 함께 세계 최초로 ‘포칼 파워드 바이 네임(FOCAL Powerd by NAIM)’ 매장을 오픈해 한국 오디오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