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2.11 23:50 / 기사수정 2010.02.11 23:50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1일, 게임 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정치, 경제 RPG '군주 스페셜'에서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대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중 '특별한 장미' 이벤트는 사냥, 제조, 어획 등을 통해 9종류의 '발렌타인 카드'를 모아 '특별한 장미'를 제작하거나 '발렌타인 카드'를 분해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별한 장미'를 조합하면 EXP 캡슐, 선공방지스프, 갈색말메달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획득한 '발렌타인 카드'를 분해하면 사냥 경험치 150%, 공격력 20%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다크카카오' 제조아이템인 카카오열매, 카카오믹서기 또는 버프 아이템인 초콜릿 파이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외로운 10명의 NPC에게 고급초콜릿 혹은 고급캔디를 선물하고 다양한 버프 아이템을 얻거나 이를 자체적으로 사용해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지정 판매점에서 매일 총 6번에 걸쳐 한정 판매되는 고급초콜릿과 고급캔디를 구입해 10명의 외로운 NPC 중 남자에게는 초콜릿을, 여자에게는 캔디를 선물하면 가장 많은 선물을 받은 NPC가 서버 전체에 약 1시간 동안 손재주, 지력 등의 버프 효과를 임의로 부여하게 된다.
마케팅본부 조승기 본부장은 "서로에게 진심을 담아 초콜릿을 선물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군주 스페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군주 스페셜에서 모두가 행복하고 달콤한 발렌타인데이를 즐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군주 스페셜 공식홈페이지(http://goonzus.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