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3:37
게임

넷마블, 다채로운 설날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0.02.10 21:58 / 기사수정 2010.02.10 21:5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훈)이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아 다채롭고 풍요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립 로봇 대전 '노바 2'는 오는 23일까지 캐쉬 아이템 구매시마다 겨울방학 포인트를 증정한다. 겨울방학 포인트는 각각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출석이벤트로 지급하는 눈덩이도 2개에서 4개로 두 배로 늘어나며 배틀/퀘스트 클리어시에도 눈덩이 지급이 두 배로 증가한다.

 

귀여운 캐릭터들의 마을 '야채부락리'도 오는 21일까지 미니게임과 경험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니게임 3종' 이벤트는 야채부락리 마을에서 복 주머니를 주운 후 미니게임 진행을 통한 응모권으로 넷마블 캐쉬에 도전하는 기회를 준다. 또, 같은 기간 매일 오전과 오후 2시간씩 경험치 2배를 주고 설날 연날리기 등 꾸미기 아이템도 무료로 제공한다.

 

'대항해시대'는 특별히 설연휴 중의 발렌타인데이에 맞춘 '초콜릿은 사랑을 싣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럽으로 초콜릿이 전파된 과정을 각색한 시나리오 이벤트와 북대서양 다섯 개 도시에 있는 여인들이 사모하는 남자에게 초콜릿을 전달하는 이벤트로 구성된다. 합계 명성 500 이상인 항해자면 참가가 가능하며 초콜릿 배달 이벤트는 각 커플당 1일 1회만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새해선물상자, 오랜지 왕관, 새해선물행운권 등 다양한 보상이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드래곤볼 온라인'이 설날떡국과 설날수정과 아이템을 증정하며, 'SD건담'도 윷놀이 한마당을 펼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홈페이지(www.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