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1.27 18:45 / 기사수정 2010.01.27 18:45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온게임넷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용선생의 매너파일런'이 프로그램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오는 28일 오후 2시 용산 아이파크몰 E-Sports 스터디움에서 공개 녹화 겸 특별 강의를 실시한다.
이날 진행되는 공개 강의에는 메인 MC인 박용욱 해설과 '스타걸' 서연지를 비롯해 프로그램 내에서 실전 강사로 활약하고 있는 김환중과 이주영 등 매너파일런 강사진이 총출동한다.
총 2부로 나눠지는 이번 강의에서 용선생의 강의 코너와 강사진들에게 궁금한 점에 대해 알아보는 '질문을 말해봐' 코너가 1부에서 진행되며, 2부에서는 자신의 리플레이를 진단하는 '리플레이 A/S', 강사진들과의 특별한 대결 등으로 구성해 특별한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용선생의 매너파일런' 공개 강의는 28일 오후 1시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공개강의에 참석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온게임넷 제작팀 김진욱 담당피디는 “강의 컨셉의 프로그램인 만큼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공개 강의를 꼭 진행해보고 싶었다”며 “e스포츠 팬 및 시청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열리는 공개강의의 첫 번째 시간은 오는 2월 5일(금)에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온게임넷 인기 프로그램 '용선생의 매너파일런' MC 박용욱 해설(좌)과 '스타걸' 서연지(우) ⓒ 온게임넷]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