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51
연예

정은채 갤러리, 성명서 발표 "버닝썬 화장품 배우 루머, 참담한 심경"

기사입력 2019.05.05 11:19 / 기사수정 2019.05.05 11:3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정은채 팬들이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 지목에 강경대응을 촉구하는 성명문을 올렸다.

5일 디시인사이드 정은채 갤러리는 '강경 대응 촉구 성명문'을 게재하며 정은채가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로 이름이 오르내리는 것에 강경 대응을 요구했다. 

팬 측은 "현재 온라인상에서 각종 루머가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기에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강경 대응 촉구 성명문을 발표한다"며 "정은채는 어릴 적부터 미술에 관심이 많아 유학을 갈 만큼 남다른 열정을 지녔고, 런던에서 영화나 공연을 접해 자연스레 연기를 하게 된 재능이 넘치는 배우다. 정은채는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많은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고, 앞으로 더욱더 주목받으며 보석처럼 빛날 수 있는 배우이기에 이런 일로 좌절하길 바라지 않는다"고 밝혔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버닝썬의 한 관계자의 말을 빌려 "김상교가 폭행을 당한 날, 버닝썬에 협찬을 해준 화장품 브랜드의 회식자리가 있었다. 버닝썬 VIP 스무 테이블을 정도를 다 예약했다. 그 자리에 30대 여배우 A씨도 있었는데 야광봉을 가지고 인사하는 사람들 얼굴을 다 쳤다. 반갑다면서 얼굴을 때리고 맞는 사람들은 4~50대였다. 눈 상태가 달랐다. 충혈이 많이 돼 있었다. 침을 엄청 많이 흘렸다"며 마약 의혹을 제기했다.

방송 직후 버닝썬에서 행사를 했던 화장품 브랜드들이 거론됐고, 이 과정에서 정은채가 해당 연예인이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그러나 누리꾼들은 김상교 씨가 폭행당한 날짜는 11월 24일 새벽이고, 전날인 23일 클럽 내에서 행사가 있던 J 브랜드라고 주장했다. 이 브랜드의 모델은 정은채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정은채 갤러리 강경 대응 촉구 성명문 전문.

배우 정은채 팬 커뮤니티 정은채 갤러리는 정은채가 데뷔한 이후 지금까지 한결같이 그녀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견고한 팬덤입니다.

현재 온라인상에서 각종 루머가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기에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강경 대응 촉구 성명문을 발표합니다.

정은채는 어릴 적부터 미술에 관심이 많아 유학을 갈 만큼 남다른 열정을 지녔고, 런던에서 영화나 공연을 접해 자연스레 연기를 하게 된 재능이 넘치는 배우입니다.

정은채는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많은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고, 앞으로 더욱더 주목받으며 보석처럼 빛날 수 있는 배우이기에 이런 일로 좌절하길 바라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정은채 갤러리 일동은 배우 정은채에게 강경 대응을 강력히 촉구하는 바입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정은채 갤러리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