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4:40
연예

하성운, 청하 이어 '아이돌 낭독 기부 프로젝트' 참여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4.25 09:44 / 기사수정 2019.04.25 09:44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가수 하성운이 EBS 아이돌 낭독 기부 프로젝트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는 아이돌의 낭독과 기부가 결합된 최초의 프로젝트로 새로운 독서문화를 만들고 문화 교육 혜택에서 소외된 청소년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 시대 최고의 아이돌이 현대문학작품 낭독자로 참여해 목소리 재능 기부를 하고, 이를 통해 만들어진 낭독 음원은 오디오 콘텐츠로 유통될 예정이다. 수익금 일부는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도종수)에 기부된다.

청하에 이어 두 번째로 아이돌 낭독 기부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하성운은 "청하 선배님 다음으로 뜻깊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영광이다. 가수의 꿈을 키우며 고민 많은 10대 시절을 보낸 만큼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었다. 최선을 다해 낭독 하겠다"고 밝혔다.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 제작진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아이돌이라고 할 수 있는 하성운이 선뜻 참여 결정을 해주어 고맙다. 그의 선한 영향력을 통해 프로젝트가 더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받길 기대 한다"고 전했다.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는 청하, 하성운에 이어 최정상 아이돌의 참여로 진행될 예정이다. 하성운의 낭독은 오정연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 에서 곧 방송으로도 만날 수 있다. 지상파 라디오(수도권 기준104.5MHz), 인터넷 라디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반디'를 이용하면 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