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1:18
연예

'쇼미8' 티저 마미손 "내가 '쇼미' 최대 수혜자? 사실은 그 반대"

기사입력 2019.04.17 13:59 / 기사수정 2019.04.17 14:00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래퍼 마미손이 '쇼미더머니8' 사격에 나섰다.

Mnet '쇼미더머니8' 측은 17일 마미손이 자신의 대표곡 '소년점프'를 부르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미손은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 분홍색 복면을 쓰고 등장해 독특한 캐릭터와 개성 넘치는 랩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비록 프로그램에서는 초반에 탈락했지만 대체할 수 없는 개성과 존재감으로 결승 무대에 초청 받아 배기성, 도넛맨과 함께 콜라보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그는 영상을 통해 "사람들이 저보고 '쇼미더머니'의 최대 수혜자라고 하는데 사실 저로 인해서 '쇼미더머니'가 재미를 보셨다"며 "아무리 생각해도 제 2의 마미손은 없을 것 같다. 저 같은 인재가 또 있겠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영상 후반부에는 자신의 랩 가사인 "한국 힙합 망해라"와 '쇼미더머니8'을 뜻하는 "에잇, 에잇, 에잇(8, 8, 8)"을 외치며 불구덩이 속으로 퇴장했다.

제작진은 "마미손의 영향으로 이번 시즌에 개성있고 자신만의 스웨그를 가진 참가자들이 많이 지원하고 있다"며 "제작진은 그런 참가자들을 예전보다 더욱 유심히 보고 있으며 그들이 '쇼미더머니8'을 통해 보여줄 독창적인 모습에 많은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과연 이번 '쇼미더머니8'에서도 마미손과 같은 화제의 래퍼가 탄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쇼미더머니8'는 지난 4월 4일부터 5월 3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지원 방법은 '쇼미더머니8'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본방송은 여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net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