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3 16:17
연예

'컴백' 더보이즈 케빈·큐·주학년, 꽃처럼 피어난 판타지 비주얼

기사입력 2019.04.12 09:2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더보이즈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쌔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의 개별 컴백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섰다. 더보이즈의 이 컴백 포토는 하루 3명씩 총 4회에 걸쳐 단계적으로 베일을 벗는다. 

첫 주자로는 케빈, 큐, 주학년이 나섰다. 공개된 컴백포토에서 멤버들은 파란 하늘과 초록 잔디가 대비된 배경 속 화이트 톤 교복 스타일링과 흩뿌려진 꽃잎들 사이로 만화 같은 ‘판타지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모은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주학년, 자몽 컬러의 파격 헤어스타일을 시도한 큐, 고급스런 댄디보이 무드의 케빈까지, 설렘 가득한 더보이즈만의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오는 29일 오후 6시 공개될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은 소년들의 순수한 청량감이 가득 찬 이른 바 '로맨스 판타지' 싱글로, 꽃처럼 활짝 피어난 더보이즈의 ‘소년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신보다. 앞서 파워풀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주목 받은 더보이즈는 이번 활동을 통해 특유의 에너제틱함은 물론 또래에 걸 맞는 풋풋한 매력을 선사, 새로운 콘셉트 변화를 선보인다. 

한편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보이즈는 지난 해 국내 가요 시상식 신인상 5관왕을 휩쓰는 저력에 힘입어 오는 5월부터 아시아 8개도시를 배경으로 대대적인 아시아 투어에 돌입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