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8:36
연예

'박씨네 미장원' 박막례X하늘, 아오자이 입고 막춤 삼매경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3.25 10:09 / 기사수정 2019.03.25 10:12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박씨네 미장원' 박막례 할머니와 하늘이 야자수 댄스 삼매경에 빠졌다.

UMAX 예능 프로그램 '박씨네 미장원: 사장님 마음대로' 측은 25일 박막례 할머니와 하늘, 정재호, 기우쌤, 곽지환의 힐링 투어 현장컷을 공개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미장원 식구들은 동그란 모양의 코코넛 보트에 몸을 싣고 유쾌한 첫 야유회를 떠났다. 이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호이안의 자연을 만끽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막춤 삼매경에 빠져 있는 박막례 할머니와 하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막례 할머니와 하늘은 클럽댄스부터 정체불명의 막춤까지 베트남 전통 아오자이를 입고 댄스 퍼레이드를 펼치고 있다.

특히 박막례 할머니는 야자수 왕관을 쓴 채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 천진난만한 매력을 발산했다.

정재호, 기우쌤, 곽지환 역시 꿀맛 같은 휴식을 제대로 만끽했다.

제작진은 "박막례 할머니, 하늘, 정재호, 기우쌤, 곽지환은 이번이 처음 모인 멤버라고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막강한 웃음 시너지와 케미를 빚어냈다. 그동안 어떤 방송에서도 볼 수 없었던 글로벌 뷰티 도전기를 그려가고 있는 K-뷰티 셀럽 5인방의 쫄깃하고 특별한 팀워크를 즐겁게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박씨네 미장원'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UMAX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