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2.01 18:56 / 기사수정 2009.12.01 18:56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에서 서비스하는 대전액션의 절대강자 '겟앰프드'가 오픈 7주년을 맞이해 진행한 '겟앰프드 7th Happy Birthday Party!'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6일까지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보내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으며, 약 40만 명의 유저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윈디소프트 측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유저 중 초보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돕는 서포터즈 모집에 1만 5천 명의 유저가 지원했고, 댓글 이벤트에는 총 6만 개의 댓글이 남겨졌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공식 홈페이지의 최고 방문자 수가 70만에 달하며 시즌2 진행 이후 최고 순 방문자 수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윈디소프트 게임서비스실 김낙일 실장은 "겟앰프드 서비스 7주년 프로모션이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게 됐다"며, "12월 중순 오픈 될 겟앰프드 시즌3 ‘하드코어’에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겟앰프드'는 오는 4일, 시즌3 '하드코어'에 대한 내용을 최초로 공개한다. '겟앰프드 시즌3 하드코어'는 겟앰프드 역대 최고의 업데이트로, 강력해진 액션과 자신의 대전을 보다 화려하게 만들어줄 무기 및 액세서리,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게임성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