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1:25
연예

'결혼' 김상혁, 친필편지로 소감 "더 나은 모습 보여드릴 것"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02.22 13:4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김상혁이 친필편지로 결혼 소식과 감사인사를 전했다. 

22일 김상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글씨 편지 하지 말랬지만 여러분 저 결혼해요"라며 친필편지를 게시했다. 

공개된 편지에서 김상혁은 "어떻게 인사를 드려야 할 지 고민 끝에 펜을 잡았습니다"라며 "부족한 저를 항상 바른 길로 이끌어주고 성숙하게 만들어주는 또 그런 원동력이 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평생을 함께하려 합니다"라고 밝혔다. 

또 "결혼 후에는 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저와 제 예비신부가 잘 살 수 있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라고 덧붙였다. 

이날 김상혁은 오는 4월 7일 6세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서울 모처에서 직계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로 예식을 올린다는 것. 사회는 김상혁과 초등학교 동창인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고, 축가는 클릭비 멤버들과 김상혁이 함께 클릭비의 '드리밍'을 열창한다.  

김상혁은 소속사를 통해 “"여곡절이 많았던 제가 인생의 큰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려 합니다. 착하고 바른 예비신부와 함께 항상 겸손하게 살겠습니다. 클릭비 중에서는 제가 첫 번째로 가게 되었네요. 다른 멤버들도 가즈아!"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상혁 인스타그램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