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4:59
게임

드래곤볼 온라인, 랭크배틀시스템-천하제일 무도회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09.11.13 22:34 / 기사수정 2009.11.13 22:3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드래곤볼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대전 시스템이 궁금하다면 주목하라.

'드래곤볼 온라인'의 서비스를 맡고 있는 CJ인터넷은 공식 홈페이지(http://dbo.netmarble.net)를 통해 '드래곤볼 온라인'만의 특별한 대전 시스템인 '랭크배틀시스템'과 '천하제일 무도회'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5일부터 3일간 2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캐릭터성장과 전직시스템 등 고레벨 콘텐츠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드래곤볼 온라인'은 대전 시스템 역시 원작을 충실하게 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번에 새롭게 영상으로 선보이게 될 '랭크배틀 시스템'과 '천하제일 무도회'는 원작이 가지고 있는 상상력과 게임의 특성을 잘 조합한 시스템이다.

'랭크배틀 시스템'은 랭크 배틀에 등록한 이용자 중 비슷한 레벨 대의 유저들끼리 대전을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PvP 시스템이다. 1대 1 대전부터 최대 5대 5의 파티전까지 가능하며 랭크 배틀에서 승리해 획득하는 포인트는 '드래곤볼 온라인' 속에서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천하제일 무도회'에 참가를 결정 짓는 중요한 기준이 된다.

원작의 천하제일 무도회를 그대로 본 따와 게임 속에서도 이용자 간의 최강자를 가리는 공식 대회로 진행될 '천하제일 무도회' 역시 같은 날 영상으로 공개된다. 배틀로얄 방식의 본선과 토너먼트 방식의 결승으로 진행되어 드래곤볼 세계 속에 빠져든 듯한 경험을 제공하게 될 핵심 시스템 중 하나다.

특히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되 온라인 게임의 특성을 적절히 활용한 이들 대전 시스템은 '드래곤볼 온라인'의 장점인 만화적 표현이 극대화된 그래픽과, 사운드 그리고 호쾌한 타격감을 통해 게임 이용자들에게 추억의 향수와 오락적 재미를 동시에 안겨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드래곤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는 2차 프리미엄 테스트가 끝난 후 유저들이 다양한 에피소드와 의견을 펼치고 있어 게임 공개를 향해 막바지로 달려가고 있는 '드래곤볼 온라인'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CJ인터넷은 이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 원활한 3차 테스트를 진행하기 위해 분주히 준비 중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dbo.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