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43
게임

지에스피 인터랙티브 TPS '헤쎈' 2차 CBT 오픈

기사입력 2009.10.28 17:57 / 기사수정 2009.10.28 17:5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하반기 밀리터리 슈터 게임 기대작, '헤쎈'의 두 번째 전투가 시작되었다.

차세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 지에스피 인터랙티브(이하 지에스피)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 이프가 개발한 온라인 밀리터리 TPS(Third Person Shooter, 3인칭 슈터) 게임 '헤쎈(Hessian, www.hessian.co.kr)'의 2차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11월 1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지난 14일부터 27일까지 참가신청을 받은 헤쎈 2차 CBT 테스터 모집에는 이례적으로 별도의 광고 없이 모집인원의 5배가 넘게 몰려 국내 최초 온라인 밀리터리 TPS 게임에 대한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헤쎈은 이와 같은 호응 속에 2차 CBT 테스터로 선발되지 못한 게이머를 위해 전용 PC방인 '미디어 웹 피카PC방'에서 동일 기간 동안 2차 CBT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프리테스트'를 전격 도입했다.

아울러 2차 CBT에 참여한 게이머에게 이색적인 경품으로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라면 1,000봉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미디어 웹 피카PC방에서 프리테스트에 참여한 테스터에게 무료쿠폰(5,500명)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별도의 PC방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헤쎈은 3인칭 시점의 플레이 화면으로 게임의 몰입 도가 극대화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장애물을 활용한 엄폐가 가능하며 예측사격이나 견제사격 등으로 적의 주위를 분산시킬 수 있고, 적에게 다가가 목 꺾기 기술을 시도하는 등 콘솔 게임에서만 볼 수 있었던 사실적이고 다양한 액션 구현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헤쎈 2차 CBT에서는 헤쎈의 독창적인 근접 공격 스킬을 비롯해 새로운 미션과 무기들, 신규 캐릭터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공개될 예정에 있어 슈팅게임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에스피 마케팅 총괄 조성휘 과장은 "헤쎈 2차 CBT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라며, "이번 2차 CBT에서는 한층 박진감 넘치고 생생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헤쎈 2차 CBT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헤쎈 공식 홈페이지(www.hessi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