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9.29 23:03 / 기사수정 2009.09.29 23:03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9일,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 시메트릭스페이스(대표 고강일)가 개발한 횡스크롤 MMORPG 텐비(Tenvi)에서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던전(전장) '제이너스의 꿈'은 33 ~ 37레벨 유저가 입장 가능한 중급자 던전으로 마치 꿈속에 다니는 것 같은 몽환적인 분위기가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해 긴장감 있는 게임 진행을 맛 볼 수 있으며, 유저 자신의 캐릭터가 최종 보스 몬스터는 제이너스 자신이 등장해 자신과 싸워야 하는 특이한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다.
여기에 기존의 던전과는 달리 스토리텔링이 도입되어 게임 속 캐릭터와 지속적인 대회를 통해서 스토리 미션을 완수해야만 최종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제이너스의 꿈' 던전을 모두 완수하면 캐릭터의 스킬과 능력 치를 올려주는 희귀 등급의 목걸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한가위를 맞아 '달 토끼 인형 수집가의 등장' 이벤트도 10월 27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안에서 만날 수 있는 달 토끼 인형을 모으면 차량, 스킬 초기화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응모를 통해 문화 상품권, 닌텐도 DS, Sony PSP, 넷북 등의 행운도 거머쥘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tenvi.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