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22:16
연예

[포인트:컷] '야간개장' 설인아, 리아킴에 파워풀 댄스 '걸크러시'

기사입력 2018.12.03 09:08 / 기사수정 2018.12.03 09:09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설인아가 숨겨왔던 춤실력을 공개한다.

3일에 방송되는 SBS PLUS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는 설인아가 출연한다.

그는 가수 연습생 시절부터 꾸준히 다져온 내공을 통해, 선미의 안무가로 유명한 리아 킴에게 배운 춤을 선보인다.

설인아는 자신이 춤에 매우 관심이 있다고 이야기하며 본인이 요즘 하고 싶은 게 무엇일지 고민을 하다가 춤을 배우고 싶어 리아 킴에게 직접 연락을 했다고 전했다. 그는 들뜬 마음으로 친오빠에게 전화해 리아 킴에게 안무를 배운다고 자랑한다.

기본기가 탄탄한 설인아는 리아킴에게 안무를 배운지 몇 시간도 지나지 않아 바로 안무를 습득하며 멋진 춤실력을 보여준다. 청순한 미모와는 다르게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한다.

이에 붐은 설인아의 절도 있는 동작을 보며 '각기춤'과 비슷하다며 몸소 각기춤 시범을 보인다. 설인아가 보여준 춤과는 달리 붐은 옛날 스타일의 각기를 선보인다. '각기'라는 단어를 처음 들어보는 설인아는 생소함을 드러낸다.

또, 설인아는 춤을 열정적으로 춘 뒤, 춤보다 더 활동적인 것을 하려고 어딘가를 향한다. 친한 지인들과 함께 밤에 놀이공원 파티를 즐기러 간 것이다. 그녀는 20대답게 열혈 체력으로 무서운 놀이기구를 타고 얼굴에 분장을 하는 등 열정적인 밤을 보낸다.

드라마 속 모습과 180도 다른 설인아의 반전매력은 3일 오후 8시 10분,  SBS PLUS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 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PLUS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