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8:47
연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X차은우, 청춘 비하인드컷 대방출

기사입력 2018.08.28 09:52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 캠퍼스를 뜨겁게 물들이는 청춘 배우들의 비하인드컷을 전격 공개했다.

매회 방송마다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무더운 금요일, 토요일 여름밤에 짜릿한 설렘을 선사하는 임수향, 차은우, 조우리, 곽동연이 활약하는 캠퍼스 청춘 배우들의 촬영 현장은 언제나 유쾌함으로 가득하다. 

28일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는 보는 이마저 미소 짓게 하는 환한 웃음이 매력적인 강미래(임수향 분)와 카메라 밖에서도 빛나는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내는 도경석(차은우)을 비롯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주역들이 총출동했다. 촬영 중간 웃음이 터진 듯 상큼한 미소를 보이는 현수아(조우리)와 본 방송에서의 다정한 이미지와는 달리 시크한 표정으로 ‘LOVE’라고 쓰여 있는 쿠션을 든 채 카메라를 향해 장난을 치는 연우영(곽동연), 그리고 극 중의 단짝들과 절친 케미를 뽐내는 순간들이 어느 하나 빠질 것 없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래 배우들의 훈훈한 촬영 현장 분위기가 전해지기 때문.

지난주, 이웃사촌이 된 도래 커플의 친구인 듯 친구 아닌 핑크빛 썸과 옥탑방 훈남 선배 우영의 삼각 로맨스가 핑크빛으로 무르익어가는 가운데, 수아가 미래를 향한 악의로 가득찬 진짜 얼굴을 드러내며 긴장감 넘치는 엔딩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남은 이야기 속에서 캠퍼스 로맨스와 서툰 청춘들의 내적 성장이 어떻게 그려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계자는 “지난 10회가 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자들의 따뜻한 애정과 열띤 호응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는 감사 인사와 함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 어느덧 후반부에 돌입했다. 청춘 캐릭터들의 내적 성장과 많은 드라마 팬분들이 기다리시는 도래 커플의 로맨스 등이 지금까지보다 더 짜릿하고 재미있게 펼쳐질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