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6.19 17:43 / 기사수정 2009.06.19 17:43
다른 지역에 비해 제주원정은 사실상 비용면에서나 거리면에서 응원가기가 쉽지 않은 곳이다. 이에 부산구단은 제주 원정경기를 응원코자 하는 써포터즈를 위해 에어 부산과 함께 항공권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기로 한 것.
'5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할인율 혜택을 부여받은 부산 원정단은 27일(토)과 28일(일) 이틀간 각 4편씩 총 8편의 항공을 이용해 제주를 방문할 수 있으며, 28일(일) 경기를 응원한 뒤 29일(월) 부산으로 돌아오는 4편의 항공편 중 한편을 이용해 부산으로 돌아오면 된다.
이용 방법은 홈페이지 팝업을 통해 26일(금)까지 신청 접수를 받으며, 탑승자 연락처와 주민등록번호를 기재한 뒤, 출발 당일 공항에서 결제· 발권을 하면 된다.
한편, 클럽하우스에서 기초체력훈련 및 전술 테스트를 펼치며 후반기 도약을 준비 중인 부산 선수단은 "할 수 있다는 믿음이 생겼다"며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선수단 주장 서동원 선수는 "휴식기 동안 입에서 단내가 날 정도로 훈련에 임했다. 지금은 선수들 모두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 이제는 남은 경기에서 팬들을 즐겁게 하는 일만 남았다"면서 승리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