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20:29
연예

[공식입장] 효린 측 "신곡 '바다보러갈래', 가사 수정 후 KBS 심의 통과"

기사입력 2018.07.18 07:4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효린의 신곡 '바다보러갈래(SEE SEA)'가 KBS 방송 재심의를 통과했다. 

효린 소속사 브리지(bridʒ) 측은 18일 세 번째 솔로 싱글 '바다보러갈래(SEE SEA)'에서 문제가 된 가사를 수정해 KBS 방송 재심의를 통과했다고 전했다. 

최근 컴백에 앞서 지상파 3사 방송 심의를 거쳤던 효린의 신곡은 MBC와 SBS의 심의는 통과했지만, KBS에서는 가사 중 특정 상품 브랜드 언급으로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지적을 받은 '코카와 콜라'라는 가사 부분을 '시원한 콜라'로 수정하여 방송 적격 판정을 받았다. 

앞서 두 차례의 'SET UP TIME' 프로젝트 싱글을 발매하고 별다른 방송 활동은 하지 않았던 효린은 이번엔 솔로 컴백 후 처음으로 다수의 방송을 통해 신곡 '바다보러갈래(SEE SEA)'의 무대를 펼친다.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은 해외 안무가들과의 색다른 '모래댄스'를 비롯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특유의 환상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가요계 대표 썸머퀸의 면모를 마음껏 발산할 전망이다.  

한편, 효린의 'SET UP TIME' 세 번째 이야기 '바다보러갈래(SEE SEA)'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브리지(bridʒ)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