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0:02
스포츠

[블로그] '슈퍼 마리오' 마리오 고메스, 바이에른 뮌핸 행 확정

기사입력 2009.05.27 20:23 / 기사수정 2009.05.27 20:23

김상준 기자
슈투트가르트의 간판 공격수 '슈퍼 마리오' 마리오 고메스가 바이에른 뮌헨으로 영입되었다. 올시즌 슈투트가르트의 공격을 이끌면서 23골을 터트린 마리오 고메스는 시즌 중반에도 스페인 팀으로 이적한다는 소식이 들리기도 했지만 결국 3000만 유로라는 거액을 들여 영입하게되었다.

사진:바이에른 뮌헨으로 합류하게된 '슈퍼 마리오' 마리오 고메스
이로써 바이에른은 미로슬라프 클로제, 그리고 고메스, 09/10시즌부터 바이에른 유니폼을 입게될 올리치와 기존의 루카 토니가 공격진에 있는 상황이며, 루카토니의 경우 마리오 고메스의 영입으로 바이에른을 떠날 확률이 높아졌다.

슈투트가르트의 경우 마리오 고메스의 공백을 매우기 위해 레버쿠젠의 촉망받는 공격수 파트릭 헬메스의 영입을 고려해두고 있는 상황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이외에도 흘렙영입에도 관심이 있는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마리오 고메스[바이에른 뮌헨 공격수]
"나는 이번 여름 바이에른 뮌헨으로 합류하기를 기대한다"

"바이에른 뮌헨은 진정으로 특별한 클럽이며, 나는 다가올 시즌에 분데스리가 챔피언이 되길 원한다"

"그리고 나는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활약할수있다는것도 매우 기쁘다"


칼 하인츠 루메니게 역시 마이로 고메스에 대해서 '고메스와 같은 공격수와 사인하게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이야기하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김상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